반응형
UI Button
빈 오브젝트
스크립트
using UnityEngine;
using UnityEngine.UI;
public class ButtonEvent : MonoBehaviour
{
public Button btn;
void Start()
{
btn.onClick.AddListener(() =>
{
Debug.Log("click");
});
}
}
빈 오브젝트
using UnityEngine;
public class UIManager : MonoBehaviour
{
public UIButton[] UIBtns;
void Start()
{
for (int i = 0; i < UIBtns.Length; i++)
{
int index = i;
UIBtns[index].btn.onClick.AddListener(() =>
{
UIBtns[index].gameObject.SetActive(false);
});
}
}
}
버튼
using UnityEngine;
using UnityEngine.UI;
public class UIButton : MonoBehaviour
{
[HideInInspector] public Button btn;
void Awake()
{
btn = GetComponent<Button>();
}
}
반응형
'Unity > Tip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Unity 2019.4.31f1] 라이트맵 노이즈 (0) | 2023.12.11 |
---|---|
[Unity 2020.3 LTS] TextMeshPro 한글 네모로 출력 해결 (0) | 2022.01.20 |
[Unity 2021] 기본 프로젝트 HDRP 설정하기 (1) | 2021.02.09 |
[Unity 2020] Singleton 만들고 사용하는법 (0) | 2018.02.08 |
[Unity] 픽셀 깨짐 없는 orthographic size 구하기 (0) | 2016.02.16 |